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구운 땅콩조림 고소하게 만들기, 고소함이 가득

by 엠제이mj 2022. 10. 25.
반응형

구운 땅콩조림 고소하게 고소함이 가득

 

안녕하세요.

오늘은 날씨도 화창하고 햇살 밝은 날이네요

어느 시골 음식집에 들렀다가 재배하여 구워 파는 땅콩을 한 봉지 사 왔네요

생땅콩으로 구운 땅콩 만들기 해서도 먹고

요렇게 조림해서 밑반찬으로 만들어서 반찬으로 먹지요

 

땅콩조림-만들기
땅콩조림


고소함이 정말 가득한 땅콩 조림입니다

젓가락질이 멈추질 않네요. ㅎㅎ

땅콩조림 고소하게 맛있게 만드는 법 조림요리 소개해 드릴게요.

 

구운 땅콩조림 재료

구운땅콩 1컵

간장 1큰술 

매실액 1큰술 

올리고당 1작은술 

참기름 1작은술 

생수 2큰술 


구운 땅콩조림 고소하게 만들기, 고소함이 가득

구운 땅콩 1컵 준비합니다.

 

생땅콩으로 사용할 경우는

마른 팬에 타지 않을 정도로 구워주거나

전자레인지에 3~4분 정도 돌려서 사용합니다.

 

간장 1큰술, 매실액 1큰술, 올리고당 1작은술, 참기름 1작은술, 생수 2큰술 넣고 끓여서 양념장을 만들어 줍니다.

 

구운 땅콩에 양념장 부어서 섞어줍니다.

고소함이 끝판의 땅콩 조림 반찬입니다.

 

 

땅콩조림-만들기
땅콩조림


고소함이 가득 구운 땅콩조림 고소하게 만들기 완성!^^

 

생땅콩으로 구운 땅콩 만들기 해서도 그냥 먹고,

요렇게 조림해서 밑반찬으로 간단하게 만들어서 반찬으로 먹지요. ~~

 

고소함이 정말 가득한 땅콩 조림!

젓가락질이 멈추질 않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