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딸기 생크림샌드위치, 딸기와 생크림이 참 잘 어울립니다

by 엠제이mj 2021. 1. 2.
반응형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딸기와 생크림이 참 잘 어울립니다. ~

예전에는 딸기가 봄에 많이 먹곤 하였는데

요즘은 겨울철에도 많이 나오죠

딸기는 제가 재일 좋아하는 과일 중 하나네요. ㅎㅎ

 

아이들도 어른도 좋아하는 딸기로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를 만들어봤어요. ~~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


생크림을 휘핑해서 만든 크림은 모양은 덜 예쁘지만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있는 크림 맛이 생각나요. ㅎㅎ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입니다  
생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는 달달 간식이에요 ~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재료 :)
식빵, 딸기, 생크림, 설탕

 

 

식빵, 딸기, 생크림 재료 준비하였어요.

 

만드는 건 과정이라고 할 것도 없이

사진만 보면 누구나 만들 수 있는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


생크림을 큰 볼에 붓고
설탕 조금 넣고

휘핑해서 크림 만들기 하면 됩니다.

 

설탕은 기호에 따라 조정하세요. ~~

 

밑에 얼음물에 올려놓고 휘핑하면 잘된다고 합니다.

ㅎㅎ 저도 따라 해 봤어요. ㅎㅎ

 

 

휘핑해서 크림 만들기

휘핑해서 크림 만들기!

손으로 직접 만들었어요. ㅠㅠ

 

생크림 만들기가 끝나면 그의 완성이나 마찬가지입니다요. ㅎㅎ

 

 

랩을 밑에 깔고

부드러운 식빵에 생크림 바르고
딸기 올려줍니다. ~~


딸기 위에 또 생크림 바르고
빵에도 바르고 덮어 완성입니다.ㅎㅎ

 

랩으로 감싸서

냉장고에 30분~한 시간 정도 굳혀 줍니다.

 

 

1시간 정도 굳힌 뒤에 이쁘게 잘라서 먹으면 됩니다.

 

 

작게도 잘라 보고~ 
크게도 잘라 보고~ 
한 입 베어 먹어 보니 사르르 녹아요. ㅎㅎ

 

 

딸기와 생크림이 참 잘 어울리죠. ㅎㅎ 
딸기 생크림 샌드위치입니다 

생크림 케이크가 먹고 싶을 때
만들어 먹는 달달 간식이에요 ~

생크림 케이크보다 만들기 간편해서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요. ㅎㅎ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