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리얼 생블루베리 우유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2. 21.
반응형

리얼 생블루베리 우유 만들기



작은 알맹이 알찬 블루베리,

블루베리 열매와 잎의 엑기스는 당뇨병과 비뇨기 질환 등에 좋고
시력 개선 효과가 있다는 것이 판명되었다고 합니다.

오늘은 리얼 블루베리 우유를 만들어 봤습니다.

 


갈아서, 혹은 블루베리 청으로 활용해서
다양한 블루베리잼으로 만들어 먹곤 하는데 

오늘은 간단하게 갈아서 블루베리 우유를 맛있게 만들어 봤습니다.~~

 

 

블루베리, 설탕, 우유만 있으면 재료 준비는 끝이랍니다.

 



블루베리 깨끗하게 씻어 줍니다.

베이킹 소다를 뿌려 깨끗이...

 

 

블루베리를 믹서기에서 곱게 갈아줍니다.

 

 

간 블루베리에 설탕을 넣어서 잘 저어줍니다.

설탕이 녹을 때까지 저어주세요. ㅎㅎ

 

블루베리 2 : 설탕 1 비율로 하였답니다.

설탕량은 취향에 따라 가감하여 조정하세요.

 

 

 

리얼 블루베리청이 완성되었네요.

이렇게 병에 보관해두고 먹으면 됩니다요.. ㅎㅎ

 

색도 어찌나 고운 보라빛깔인지.. ㅎㅎ

 

 

우유 3 : 리얼 블루베리청 1 비율로 잘 섞어서 먹으면 됩니다.


리얼 블루베리 우유!

 

비타민도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니 많이 만들어 드세요.

 

블루베리 보라색 바로 안토시아닌(anthocyanin)
효능 만점인 블루베리 우유 만들어 드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