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황태채 무침 밑반찬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10. 21.
반응형

황태채 무침 밑반찬 간단하게 만들기

저의 집은 이만 때면 황태 요리를 자주 만들어 먹는데요

오늘은 밑반찬으로 황태채 무침을 간단하게 만들었네요

 

 

황태채 무침 밑반찬 간단하게 만들기!^^


역시 난 간단하게 해먹는 방법이 최고여서
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았네요
역시 대박~~~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좋았고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 황태채 무침이었어요. ㅎㅎ

 

 

황태채 무침 재료 :)
황태채 50g, 파 조금
간장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고추장 1작은술, 매실청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맛술 1큰술

참기름 1작은술, 깨소금 1작은술

 

 

 

황태채 물에 살짝 뿌려 10분 정도 불려주고

황태채 먹기 좋게 썰어줍니다.

 

 

양념장 만들기 

(양념장 재료 : 간장 2큰술, 고춧가루 1큰술, 고추장 1작은술, 매실청 1큰술, 올리고당 1큰술, 맛술 1큰술)

양념장 만들때 기호에 따라 단맛을 원하면 올리고당을 더 넣어주세요.

 

파도 조금 총총 썰어서 준비합니다.

 

 

황태에 양념장 붓고

파 넣어서 조물조물하여 줍니다.

 

 

참기름 1작은술, 깨소금 1작은술 넣어서 마무리합니다.

 

 

황태채 무침 밑반찬 간단하게 만들기!^^

 

역시 난 간단하게 해 먹는 방법이 최고네요!~~
편하게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찾았네요

너무 간편하고 맛있어서 좋았고,

밥도둑이 따로 없었던 황태채 무침이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