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굴튀김 만들기 튀김 초간단 바삭하게 만드는법

by 엠제이mj 2022. 12. 10.
반응형

굴튀김 만들기 튀김 초간단 바삭하게


요즘 굴이 제철을 맞아

 영양도 많고 신선하고

 맛도 좋아 굴국 굴무침 등등

 굴요리를 자주 즐기고 있네요

 

굴튀김-만들기
굴튀김

오랜만에 바삭하게 굴튀김 만들어 봤네요. ~


타르타르소스 만들어 찍어 먹으면 좋은데

오늘은 그냥 먹어도 좋더라고요. ~~

 


굴튀김 만들기 재료

  • 후춧가루 
  • 튀김가루 
  • 계란 
  • 빵가루 
  • 식용유

 

굴튀김 만들기 튀김 초간단 바삭하게 만드는법

굴은 소금물로 씻어줍니다 
2~3번 반복으로 씻어요.

 

키친타올로 눌러 물기를 제거합니다.

 

후추 톡톡 뿌려주고
튀김가루 옷을 입혀 줍니다.

 

계란 1개 풀어 넣고 섞어줍니다.

 

굴에 빵가루 옷을 입혀 줍니다.

 

팬에 식용유 넉넉하게 두르고 
굴 전을 앞 뒤 노릇하게 부쳐줍니다.

 

 

굴튀김-만들기
굴튀김

굴튀김 만들기 튀김 초간단 바삭하게 만드는법 완성!^^


큼직한 굴에 튀김옷을 입혀서  굴튀김이 더 커 보이네요

 

튀긴 후 바로 한입 맛보면

 바삭함이 기분 좋게 해 주고

 속은 촉촉하므로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요. ㅎㅎ

 

굴튀김 간단하면서

 맛있게 만들어 즐겨보면 어떨까 싶네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