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또띠아로 돌돌 말아서 먹는 치킨랩 요리

by 엠제이mj 2020. 5. 20.
반응형

어제 먹다 남은 치킨이 있는데...

뭘로 해 먹을까 하다가 냉장고에 또띠아가 있어서...

집에 있는 야채재료로 치킨랩을 만들어 보자. ㅎㅎ

 

야채 준비가 필요하지만 간단하게 맛 좋은 치킨랩을 만들어 먹었네요

 

또디아로 돌돌 말아먹는 또띠아 치킨랩 ..ㅎㅎ

 


재 료
먹다 남은 치킨, 양상추, 양배추, 또띠아, 허니머스터드소스, 마요네즈, 케첩

 

야채준비
양상추와 양배추 썰어서 준비합니다

 

 

샐러드를 만들어진다 (옛날식으로...)
캡첩과 마요네즈를 일대일로 넣어서 골고루 섞어서 준비합니다
저희는 2큰술 정도씩 넣었어요
마요네즈가 케첩을 넣고 골고루 섞어 씁니다

 

남은 치킨은 뼈를 발라주고
치킨은 전자레인지에 2분 정도 돌려줍니다

 

또띠아 준비 합니다

또띠아는 프라이팬이 기름 없이 앞뒤로 약불로 살짝씩 구워 준비해 둔다.

 

노릇노릇한 게 너무 고소하게 보입니다
또띠아로 가지고 피자도 해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해 먹으니 더 맛 좋을 것 같네요

 

또띠아 놓고
양상추 깔고
샐러드 깔고
그 위에 먹다 남은 치킨 올려줍니다. ㅎㅎ 

 

그리고 머스타드소스 바라 주면 완성! 

뿌리는 소스는 개인 입맛에 따라서 다른 소스를 사용해도 상관없어요..

 

다른 고기를 응용해서 넣어도 괜찮지만

제일 무난하고 실패 확률이 적은 재료는 역시 치킨.

 

잘 말았다면 이음새 부분이 아래로 가도록 놓고 시간을 좀 보내고

칼로 썰어서 먹어도 되지만, 그냥 이렇게 손으로 잡고 먹어도 손색이 없어요

 

고소한 통밀 맛과 아삭한 채소들 맛까지 잘 어울려서 

너무 맛있었던 또띠아 요리 치킨랩 잘 먹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