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토마토 넣은 달콤한 꿀호떡 샌드위치 만들기

by 엠제이mj 2020. 7. 4.
반응형

토마토 넣은 달콤한 꿀호떡 샌드위치 만들기

 

 

오늘은 색다른 샌드위치를 소개해보려 해요.

간식으로도 좋고 식사 대용으로도 손색이 없고

그리고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 좋은 

꿀호떡 샌드위치~~

 

 

저는 오늘 꿀호떡 사이에 계란 프라이와 체다 슬라이스 치즈

그리고 양상추를 넣어서 꿀호떡 샌드위치를 만들었어요.

 

한 개 먹었더니 속이 든든했네요. ㅎㅎ

 

꿀호떡의 달콤함과 치즈의 맛과 향

그리고 아삭한 양상추가 어우러져 맛 좋은

꿀호떡 샌드위치를 만들어볼게요.

 

 

재 료:)

호떡 빵, 슬라이스 햄, 계란, 토마토, 치즈, 양상추, 케첩

 

 

 

마른 팬에 호떡 빵을 올려서 구워 줍니다

약불에 구워 주면서 안에 꿀이 녹을 정도로 구워 줍니다

 

 

슬라이스 햄도 구워 줘요

계란 프라이도 하나 만들어 줘요

 

 

재료는 준비 다 됐고 이제 만들어 볼게요

 

방이 좀 작으니까 꼭 눌러서 납작하게 만들어 주고

빵 위에 햄 2장을 올려줍니다.

치즈 하나 올려줍니다.

 

꿀호떡은 칼을 이용해서 반으로 갈라주어도 되는데 저는 그냥 그대로 사용하였어요..

 

 

토마토도 납작하게 썰어서 한 조각 올려줍니다

그리고 계란 프라이도 올려 줍니다

양상추 한 조각 올려 줘요

 

 

그리고, 빵 위에 케첩을 바르고 그 위에 꿀호떡을 덮어주면

꿀호떡 샌드위치 완성~

 

 

달콤한 꿀맛과 고소한 치즈

속이 든든해지는 계란후라이

그리고 아삭아삭 씹히는 양상추가 어우러지고

토마토가 들어가서 씹힘 맛과 더 어울리죠..

 

 

꿀호떡 샌드위치~

아침 식사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양상추가 없다면

계란 프라이와 치즈만 넣어서 먹어도 좋아요.

 

꿀빵 샌드위치 어때요

맛있게 보이나요

너무 맛있게 보이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