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수박껍질 나물볶음 나물로 최고죠

by 엠제이mj 2020. 7. 8.
반응형

수박껍질 나물볶음 나물로 최고죠


오늘은 지난번 소개해드린 수박껍질 깍두기에 이어서,

수박껍질 요리 후속으로
수박껍질 파프리카 볶음입니다.

 

수박껍질 요리도 너무 다양하는 것을 한번 더 느꼈어요.ㅎㅎ

수박은 요즘 흔하디 흔한 과일이지만 
조선시대 때만 해도 너무 귀했다고 하네요.
수박 한 통 가격이 쌀 반가마였다고 하니 
일반 서민들은 구경도 못했을 듯합니다.

​수박껍질 요리 들어갈게요~^^


수박껍질 나물볶음 재료 :)
수박껍질, 파프리카, 파, 다진마늘, 참기름, 깨소금, 소금, 식용유(올리브 오일)

 

 

먼저 수박 껍질의 파란 부분을 깎아내고 채 썰어서 준비합니다

 

부재료로 파프리카 채 썰어서 준비하고

쪽파도 썰어서 준비합니다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다진마늘 1큰술,  파 조금 넣고 파 기름을 내어 줍니다.

 

 

그리고, 수박껍질 채 나물을 넣어서 볶아 줍니다.
소금 간을 조금 합니다.

수박채 나물이 익을 때까지 볶아 줘요. ~~

 

 

파프리카도 넣고 볶아 줍니다.

 

깨소금 넣고, 
참기름 두르고 볶아서 수박껍질 나물볶음 요리를 마무리합니다.

 

수박껍질 나물볶음 완성. ^^

접시에 옮겨 담으니 다른 어떤 나물과도 뒤떨어 짐이 없네요.. ㅎㅎ

 

수박껍질 요리 어떠신지요..~~

수박껍질 음식물 쓰레기로 버리지 마세요.. ㅎㅎ

 

신랑이 어찌 좋아하는지~~ㅎㅎ

수박껍질 다음 요리도 기대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