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볶음밥 넣어 쪄 먹는 단호박 요리

by 엠제이mj 2020. 8. 6.
반응형

볶음밥 넣어 쪄 먹는 단호박 요리



안녕하세요
단호박 요리는 다양하고 많이 있는데
오늘 소개 드릴 요리는 집에 있는 재료로 만들어 먹는 요리랍니다.

 


밥을 간단하게 볶아서 단호박에 넣어 먹는 요리 소개드릴게요.



재료 :)
단호박, 감자, 양파, 파프리카, 피망, 당근, 소시지, 맛살, 밥, 치즈


일단 단호박을 속을 제거 합니다.

단호박 껍질이 단단하므로 조심하세요

 

볶음 밥 재료들 준비 합니다..
야채 재료들 잘게 다져서 준비 합니다.




식용유를 두르고 야채를 넣어서 볶아 줍니다
밥 넣고 같이 볶아 줍니다

 

볶음밥 간은 핑크 소금으로 하였어요

깨소금 1큰술 넣고 볶음밥 마무리합니다.

 

그냥 먹어도 좋네요...

 

볶음밥을 단호박에 넣어서 꼭꼭 다져 준비합니다.

 

 

 

찜솥에 올려주고
그 위에 치즈를 올려줍니다.

치즈를 밥 중간에 한번 넣고 하여도 됩니다. ㅎㅎ

 

 

찜통에 넣고 20분 정도 쪄주면 됩니다.

너무 쉽죠. ㅎㅎ

 

이제 먹기 좋게 썰어서 접시에 담으면 됩니다. ㅎㅎ

 

 

그냥 볶음 밥으로 먹으도 좋은데요..

단호박에 넣어서 쪄 먹으니 건강한 요리가 되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