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깻잎찌짐, 호박잎 찌짐 노릇노릇하게

by 엠제이mj 2020. 9. 6.
반응형

깻잎찌짐, 호박잎 찌짐 노릇노릇하게



이웃 친구가 시골 다녀왔다면서

깻잎과 호박잎을 많이 주고 갔네요. ㅎㅎ


깻잎 요리에 활용하고,
남은 깻잎으로 찌짐이 만들었네요.

 

깻잎찌짐!
깻잎 요리하면서 남은 깻잎으로 찌짐 구웠네요.


찌짐 재료 :)
깻잎, 호박잎, 튀김가루, 부침가루, 식용유, 소금

 

 

깻잎을 깨끗이 씻어서 

부침가루를 무쳐줍니다

 

 

부침가루 / 튀김가루를 같이 섞어서

반죽을 만들어 줍니다

 

 

깻잎 두 장을 포개서 부침가루 반죽을

묻혀서 준비합니다.

 

 

팬에 오일 두르고

깻잎 찌짐을 구워 줍니다.

 

 

깻잎찌짐 ~~

깻잎 향과 구수한 찌짐의 맛!

 

 

집에 호박잎도 있어서

호박잎 찌짐도 같이 구웠네요.

 

 

호박잎 찌짐!

 

깻잎과 또 다른 호박잎의 구수하고 쫄깃한 맛!

 

파릇 노릇노릇한 게...

호박잎 찌짐도 한번 구워 드셔 보세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