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먹다 남은 김밥으로 김밥전 치즈김밥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1. 16.
반응형

먹다 남은 김밥으로 김밥전 치즈김밥 만들기


어제 김밥 싸 먹고 남은 김밥이 있어서
그냥 대워 먹을까 하다가..~~
김밥전을 만들어 볼까 했네요..ㅎㅎ

 

 


김밥전 만들기는 좀 번거롭다 하지만,

남은 김밥을 처리할 때는 김밥전을 만들어요.

김밥전 만들기 재료는 정말 간단해요.ㅋㅋ

 

 

 

김밥!

남은 김밥 썰어서 준비합니다. ~~

 

 

 


김밥전 만드는데 먹다남은 김밥, 계란만 있으면 ok


라면 하나 끓여서 함께 먹으면,

정말 꿀맛이지요.ㅎㅎ

 

 

 

 

김밥전은 만들기도 쉬워요.

팬에 올리브유 두르고

계란물을 묻혀서 그냥 굽기만 하면 되지요.

 

 

앞뒤로 뒤집어서 노릇노릇!

타지 않게 구워주면 된답니다.

너무 간단하죠.ㅎㅎ

 

 

 

 

맛있고 또 다른 김밥을 김밥전으로 탄생하였네요.

노릇노릇하게 부쳐진 김밥 계란 전 💓

큰 사이즈 김밥 꼬다리도 노릇노릇 부쳐주었어요

 

 

 김밥전으로 먹으도 되고,...

모짜렐라 치즈를 추가해서
치즈김밥을 만들어볼까....

 

 

 

김밥전을 그냥 먹으도 맛있지만. ~~


여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뿌려주면

마법과 같이 또다른 맛이 된답니다.

 

 

 

치즈 뿌려 전자랜지에서 3분만 돌리면 끝..

 

 

 

찬 김밥을 라면 국물에 넣어서 먹어줘도 맛있지만, 

이렇게 김밥전을 만들어서 치즈를 뿌려 녹여보세요. ㅎㅎ

 
치즈김밥도 함께 만들어 보세요..

김밥전을 더 맛있게 먹기 위해 라면도 같이 끓였먹었어요. ^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