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쑥찌짐, 쑥 향이 나는 쑥찌짐도 맛나네요

by 엠제이mj 2021. 4. 10.
반응형

쑥 찌짐, 쑥 향이 나는 쑥찌짐도 맛나네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번 캐온 쑥으로

쑥 지짐이를 만들어 봤네요.

 

쑥찌짐이 !

 

쑥버무린 반죽을 펴서 노릇하게 구워주니... 
쑥 향이 나는 쑥찌짐도 맛나네요~~

 

봄이 아니면 여린 쑥은 먹을 수 없지요. ㅎㅎ


쑥찌짐 재료 :)

쑥, 부침가루 2컵, 설탕 1작은술, 계란 1, 홍고추 1, 소금 조금,

 

 

캐온 쑥 이물질 골라내고

깨끗이 씻어주고

쑥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부침가루 2컵, 물 2컵 넣어서

반죽해줍니다.

 

계란 1, 설탕 1작은술, 소금 조금 넣어서

골고루 섞어 줍니다

 

 

준비한 쑥 넣고 부침가루 반죽을 해 줍니다.

 

 

 

달군 프라이팬에 식용유 두르고

쑥버무린 반죽을 펴서 노릇하게 구워줍니다.

 

 

쑥 향이 물신나는 쑥찌짐!

 

건강에도 좋은 쑥으로

여러 가지 음식을 만들어 드셔 보세요.~~

 

봄이 아니면 여린 쑥은 먹을 수 없지요 

다음에는 소고기 쑥국을 소개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