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닭가슴살 요리, 야채 듬뿍 넣어 담백한 닭고기 요리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5. 6.
반응형

닭가슴살 요리, 야채 듬뿍 넣어 담백한 닭고기 요리 스튜 만들기

 

요즘 왠지 피곤하고...

자고 일어나도 피곤함이....

그래서 건강식으로 준비하였어요.

 

닭가슴살 요리를 준비하였는데요

닭가슴살은 퍽퍽하여 잘 안 먹게 되지요. ㅎㅎ

 

 

그래서 닭가슴살과 야채 듬뿍 넣은 스튜를 만들었네요.

그리고 닭가슴살은 좋은 단백질 식품 준비하였어요. ㅎㅎ

 

닭가슴살의 퍽퍽 함을 해소하기 위해

채소와 함께 따듯하게 스튜로 끓여 먹었네요..

 

 

닭가슴살 요리 재료
닭가슴살 3개, 양파 1개,

애호박 1/2개, 가지 1개,

다진마늘 1작은술, 토마토소스 7큰술,

올리브오일 2큰술, 물 450ml,

소금 조금, 후추, 바질가루

 

닭가슴살, 야채(애호박, 가지, 양파)를 준비합니다.

 

 

양파와 애호박, 가지도 먹기 좋게 썰어서 준비합니다.

 

 

 

닭가슴살도 한입 크기로 썰어서 준비합니다.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닭가슴살을 넣고 볶아줍니다.

 

볶다가 소금, 다진마늘 넣고 함께 볶아줍니다.

기호에 따라 소금은 적당하게 조정하세요. ~~

 

 

준비한 야채 (가지, 호박, 양파) 넣고 볶아주고

후추 톡톡 넣고 볶아줍니다.

 

 

물을 붓고 끓여줍니다.

남편이 닭고기 국물을 좋아하여 좀 많이 넣었는데 조금 줄여도 된답니다.

 

야채 닭고기 어느 정도 익으면

토마토소스를 넣어서 끓여 줍니다.

 

한소끔 끓여서 닭고기와 야채가

익으면 바질 가루를 조금 뿌려주고 마무리합니다.

 

 

담백한 닭가슴살 요리!

 

 

 

너무나 맛있게 먹고..

봄철 나른하고 피곤함도 회복하였네요.~~

 

한 끼 닭가슴살 채소 스튜로 끓여서 맛있게 먹었네요..

그리고 몸 추슬러서 운동 시작했네요 ~~

 

그래도 나름 건강한 재료들로 만든 요리니까
건강 요리 아닐까 싶어요. ㅎㅎ

 

닭가슴살은 지방이 거의 없고

단백질이 풍부하여 단백질 보충에 도움이 되고

좋은 식재료이므로 닭가슴살 챙겨 드시길 바랄게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