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8. 27.
반응형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태풍이 물러나고..
가을 장맛비가 부슬부슬 내리고, ~~
생각나는 파전에 막걸리 한잔. ㅎㅎ

그래서 묵은지에 두부전을 만들었네요..
김치전과 막걸리 한잔은 정말 기분 업 됩니다. ㅎㅎ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묵은지 두부전입니다
다진 돼지고기도 조금 넣었더니
환상의 음식 궁합이네요.ㅎㅎ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재료 :
다진 돼지고기 100g, 묵은지 250g 두부 1/2, 쪽파 2
부침가루 2컵, 물 1컵, 식용유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재료를 준비합니다.

(다진 돼지고기, 묵은지, 두부, 쪽파, 부침가루)

 

 

묵은지는 잘게 썰어주고

두부는 비닐봉지에 넣어서 으깨 줍니다.

 

 

준비한 재료 모두 넣고 잘 섞어서

반죽을 만들어 줍니다.

 

쪽파도 잘게 썰어 넣고요..

 

 

팬에 식용유 두르고

전을 부쳐주면 된답니다...ㅎㅎ

 

묵은지 두부전 만들기!^^

 

정말 안주로도 좋고
간식으로도 좋은 묵은지 두부전입니다.


다진 돼지고기도 조금 넣었더니
환상의 음식 궁합이네요.

 

이건 무조건 만들어 먹어야 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