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달달한 달고나커피 만들기, 계피향 추가로 더 달고나 커피

by 엠제이mj 2020. 4. 11.
반응형

오늘 아침에 몸이 피곤하여

힘을 내야 하는데 어떻게 할까 하는데...

작은 아들이 달고나 커피를 만들어주네요

 

달고나커피 !

요즘 핫한 달고나커피 만들고

달고나 커피 살짝 올려봅니다. ㅎㅎㅎ

 

 

재료 준비는 :)
커피 두 개, 설탕, 물, 우유 한 잔
(커피 1 : 설탕 1 : 물 1) 전부 같은 비율로 준비해 줍니다

 

 


먼저 커피와 설탕을 일대일 넣고
따뜻한 물 조금 넣어서 저어 줍니다

Tip : 물은 조금 넣고 저어주다가 추가로 조금 더 있는 게 좋아요

 

400번 정도 저기서 걸쭉하게 만들어 주시면 됩니다

엄청 걸죽해질때까지 믹스해줘야 한답니다.

달고나 느낌나게 말이죠. 

 

스픈으로 떠서 들었을때 잘 흘러내리지 않으면 성공!!
잘 흘러내리지도 않고~~ ㅎㅎ

 

우유 컵에 걸쭉하게 된 달구나 커피를 넣어 주면 됩니다.

든 달고나를 우유위에 올려줍니다
커피에 얼음 띄우니.... ㅎㅎㅎㅎ

 

롤케이크와 같이 먹으니 달고나 커피가 더 달구나. ㅎㅎㅎ

 

달고나를 우유 위에 올렸을때 이렇게 가라앉지 않으면 성공!!

계피 가루를 위에 뿌려주니 더 달구나. ㅎㅎㅎ

달구나 커피의 진가입니다.

 

달고나 커피에 계피 향이 추가되어....

더 달구나 커피!

 

​다 똑같은 그냥 커피가 아니라고요~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달고나커피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