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돼지고기 목살 야채스튜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8. 19.
반응형

돼지고기 목살 야채스튜 만들기

오늘은 남편이 단백질 보충하자 하네요.ㅎㅎ

냉장고를 보니 얼린 돼지고기 목살이 있네..

 

이 돼지고기 목살로 요리 만들기입니다.

야채 듬뿍 넣은 스튜를 만들었네요.

 

 

돼지고기 목살 야채스튜 만들기!^^

 

야채는 특별히 사용해야 하는 것 없으므로...

냉장고에 있는 것으로 사용하였네요. ~~

 

돼지고기 구워 먹으면 제일 맛있지만

오늘은 삶아서 야채 스튜 만들기 고고 ~~



돼지고기 목살 야채스튜 재료 :)
돼지고기 목살 500g, 감자 3, 가지 1, 양파 1, 호박 1/2, 올리브 오일 2큰술, 다진마늘 1작은술, 토마토소스 7큰술,
물 450ml, 소금 조금, 후추, 바질가루
  

돼지고기 한입 크기로 썰어주고
야채(감자, 양파, 호박, 가지)도 썰어서 준비합니다.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르고 
준비한 돼지고기 목살 넣고 볶아줍니다.

소금을 야간 쳐서 간도 맞추어 줍니다.

다진마늘 넣고 볶아줍니다.


준비한 감자 넣고 볶아줍니다.

감자가 익는데 시간이 필요하므로 먼저 볶아줍니다.


나머지 야채 (양파, 가지, 호박) 모두 넣고

골고루 섞어 줍니다.

 

 

물을 붓고 끓여줍니다.

후추 톡톡 넣어줍니다.
돼지고기와 야채를 익혀 줍니다.

 

여기서 뚜껑 닫고 끓여주면 좋아요. ~~

 

 

토마토소스를 넣어서 끓여 줍니다.

 

  

한소끔 끓여주고,
바질 가루를 조금 뿌려 줍니다.

 

  

돼지고기 목살 야채스튜 만들기!^^

돼지고기는 구워 먹어도 맛있지만

이렇게 삶아서 야채 스튜 만들어도 좋아요. ㅎㅎ

 

토마토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더라고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