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홍시스무디, 초간단 홍시라떼 만들기

by 엠제이mj 2021. 11. 7.
반응형

홍시 스무디, 초간단 홍시 라테 만들기

요즘 한참 맛있는 홍시를 가지고

홍시라떼 만들어봤어요.
지금이 아주 딱 제철이죠. ㅎㅎ

 

홍시스무디, 홍시라떼 만들기!^^

 

홍시는 뭐니해도 대봉감 홍시가 제일 좋아요.

 

대봉감을 그냥 집에 두면

하나씩 하나씩 홍시로 변화는데요

 

홍시 스무디!^^

 

그때마다 먹는 재미가 솔솔 한데요

오늘은 홍시스무디, 홍시라떼 만들기입니다.

감은 미쳐 홍시가 안되었다면

그냥 기다리면 빨갛게 잘 익은 홍시가 되지요 ㅎㅎ

일부러 얼려서 디저트로도 먹는 홍시
역시나 초간단하니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반응형



홍시스무디, 홍시라떼 재료 :)
대봉감 홍시, 우유, 대추

 

감 박스에서

홍시가 된 것 골라 줍니다.

 

 

잘 익은 대봉감홍시

채에 받혀 내려야 하므로

씻어서 채에 올려 내려줍니다.

 

내린 홍시를

컵에 붓고 대추를 올려 주니

홍시스무디 완성되었네요...

 

홍시스무디로 먹을 때는 얼음을 넣어 주면 좋아요

믹서기에 갈아도 좋고요 ㅎㅎ

 

 

홍시스무디에

우유를 부어주면 홍시라떼!

 

스무디도 좋지만 홍시라떼가 더 부드러운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조금씩 취향껏 맞추시면 돼요.
홍시가 많으면 많을수록 
더 진한 홍시맛을 느낄 수 있다죠.

 

 

홍시스무디, 홍시라떼 만들기!^^

 

대봉감을 그냥 집에 두면

하나씩 하나씩 홍시로 변화는데요

그때마다 먹는 재미가 솔솔 한데요

오늘은 홍시스무디, 홍시라떼 만들어 먹어봐요.

일부러 얼려서 디저트로도 먹는 홍시
역시나 초간단하니 한번 따라 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