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레시피

1000번저어 만든 수플레 오믈렛, 입에 넣는 순간 사르르 녹아요

by 엠제이mj 2020. 3. 24.
반응형

1000번 저어 만든 수플레 오믈렛 !!

작은 아들이 수플레 오믈렛 하자고 졸라서 도전하였네요.

 

수플레 오믈렛 그야말로 입에 넣으면 바로 사라지는 오믈렛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입에 넣는 순간 ~~ 사르르 녹아요..
맛을 느끼기도 전에 사라지는 수플레 오믈렛입니다

1000번 저어 만든 수플레 오믈렛

 

 


 

재료 :)

계란 3개, 소금, 슈가파우더, 버터, 파슬리

 

 

 

계란 흰자와 노른자와 분리합니다.

 

 

흰자는 흰자 거품이 그릇을 뒤집어도 안 떨어질 때까지 계속 머랭을 쳐줍니다.

흰자는 흰자 거품이 그릇을 뒤집어도 안 떨어질 때까지 계속 머랭을 쳐줍니다.

1000번 저어 만든 수플레 오믈렛 팔이 떨어지는 줄 알았네요. ㅋㅋㅋ

 

 

 

노른자는 소금 1꼬집을 넣고 적당히 저어줍니다.

 

 

노른자 섞은 것을 흰자에 붙고 거품이 사라지지 않게 살살 저어줍니다.

 

 

프라이팬에 버터 1스푼을 둘러줍니다.

 

 

팬에 버터 약간 넣고 버터가 녹으면 만들어둔 재료를 팬에 넣고 약불에서 구워 주세요

반죽을 동그랗게 펴줍니다.

뒷면이 익어가면 반으로 살짝 갈라 주시고 반으로 접어주세요

 

 

반죽 밑을 계속 확인해서 잘 익으면 반을 접어줍니다.

 

슈가파우더를 채에 걸러서 위에 뿌려주고 파슬리가루를 뿌려주면 완성 ㅎㅎㅎㅎ

수플레 오믈렛 팔이 떨어질 때까지 저어 만든 오믈렛입니다.

 

 

수플레 오믈렛 그야말로 입에 넣으면 바로 사라지는 오믈렛입니다
놀라울 정도로 입에 넣는 순간 ~~ 사르르 녹아요..

반응형

댓글